OFF
243
내 주위업체

실시간 인기검색어

공지사항  ( 6 )
부가서비스  ( 9 )
이용가이드  ( 10 )
1:1문의  ( 4 )
입점제휴안내  ( 6 )
결제관련  ( 5 )
광고문의  ( 6 )
자주하는 질문  ( 13 )
질문과 답변  ( 8 )
클라우드태그
1
오룡석사태권도
반도설비인테리어
논두렁
중국어
장미상가
바로모
아이조아래쉬
치킨
금촌애견
보석
왔다삼
조약도
사우동영어
현재접속자
공지사항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 > 상세보기
[알림사항]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.
BY test 2019-12-16 15:37:06
32 31355 0
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    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    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『입금대기』상태인지의
    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
    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
    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『배송요청』상태로 표시됩니다.
    『배송요청』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
    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    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    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] 페이지에서『배송추적』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    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    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  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또한,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
    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목록보기


{{}}